로그인  l   회원가입  l   장바구니  l   주문조회
자주묻는 질문
궁금한점이 있으세요? FAQ 검색 및 부품관련정보를 이용해 보세요.
[출고마감] 평일 기준 매일 오전 10시30분 출고마감

평일 기준 매일 오전 10시 30분 출고 마감됩니다.

한진택배로 출고되면 1~2일 배송 소요됩니다.

[결제] 무통장입금시 결제계좌는 어떻게 되나요?

부품몰의 결제 방법은 무통장입금과 카드 결제입니다.

주문하실때 선택하실 수 있으며

무통장 선택시 결제 계좌 안내해드립니다.

신한은행 140-010-451250 린나이코리아(주) 입니다.

 

[결제] 현금영수증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현금 결제 선택시 현금 영수증의 종류 개인 소득공제용과 사업자 지출 증빙용이 있습니다.

■ 개인소득 공제용

  개인적인 용도로 상품을 구매하셧을 경우 " 개인 소득공제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근로소득자이거나 근로소득자의 부양가족인 경우에는 총급여액의 20%를 초과하는 현금영수증

  사용금액의 20%를 연말정산 시 500만원 한도 내에서 소득공제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업자 지출증빙용

   구매내역을 사업자에 청구하려 하시거나, 해당 내역이 사업자의 지출 건으로 처리되어야 한다면,

   사업자 지출증빙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은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있으므로 부품몰은 별도의

      세금 계산서를 발행해드리지 않습니다.

 

[교환/반품] 취소/교환/반품 기준 및 주의사항이 있나요?

취소 : 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즉시 취소또는 고객센터를 통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된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수령 후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에 따라 취소 전 이미 출고된 상품은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에 의거 아래와 같은 경우

 -실제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상품 하자이 외 색상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표시, 광고와 상이 :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상품에 따라 BOX,라벨, 포장등의 훼손이나 폐기 후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반품]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의 하자 및 이상, 상품교환을 위한 반품은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접수 하신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l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반품 접수 후 회수 상품입고가 7일 이후의 시간이 경과된 경우입니다.

 

l 반품방법

  반품 배송비 이체 후 반품신청서와 함께 한진택배(1588-0011) 착불로 보내주세요

                                    배송비 입금 계좌 (신한은행 : 140-010-451250 린나이코리아㈜)

  반품신청이 안되어있을 경우 환불절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점 꼭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l 상품 불량, 오배송되어 교환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타로 연락주신 후 신청서와 함께 상품을 한진택배(1588-0011) 착불로 보내주세요.

  다른 상품으로 교환 요청 시 먼저 수령한 상품을 반송해 주시면 환불해 드리며,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은 교환이 아닌 재주문으로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 배송비 이체 후 반품신청서와 함께 한진택배(1588-0011) 착불로 보내주세요

                                      배송비 입금 계좌 (신한은행 : 140-010-451250 린나이코리아㈜)

 

l 반품 배송료 안내

  고객님의 착오주문, 단순 상품 교환 또는 변심 등의 반품사유는 왕복 배송료 5,000

  불량/ 오배송된 제품의 교환/반품은 무상

[교환/반품] 취소/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과실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

-취소/교환/반품의 접수 후 7일 이후의 시간이 경과된 경우

[교환/반품] 교환/반품 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교환 및 반품의 처리기간이 다소 차이날수 있으며, 택배사 사정에 의해 처리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상품 불량, 오배송되어 교환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타로 연락주신후 상품을 보내주시면 상품 도착확인후 같은 상품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상품 도착확인후 약 3~4일 정도 (영업일 기준) 소요됩니다.

 

-반품/취소기간은 접수 후 상품을 발송하시면 3~4일정도(주말/공휴일제외)소요됩니다.

[교환/반품] 교환 배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처리화면을 통해 가능하며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교환진행상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교환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할 경우, 교환 내용 확인이 어려워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교환 시 맞교환 처리가 되나요?

단순 상품 교환을 위한 상품 반품시, 한진택배 (1588-0011)로 직접 접수 하신후 물건을 보내주시면 확인후 같은 상품으로 배송해드리겠습니다. 직접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반품 배송비 이체 후 반품신청서와 함께 한진택배(1588-0011) 착불로 보내주세요

                                                배송비 입금 계좌 (신한은행 : 140-010-451250 린나이코리아㈜)

 

※ 한진택배가 아닌 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하실 경우,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반품했는데 결제 취소(환불)는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

-    환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취소 반영기간은 5~7일 소요되며,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상담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교환/반품] 불량 사유로 교환(반품)하는데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의 불량으로 인한 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저희 부담입니다.

불량 사유로 반품 접수하시면, 2~3일내 자체회수하며(회수일정은 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l 반품 배송료 안내

   고객님의 착오주문, 단순 상품 교환 또는 변심 등의 반품사유는 왕복 배송료 5,000

   불량/ 오배송된 제품의 교환/반품은 무상

 

[교환/반품] 상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느 택배사를 이용해야 하나요?

상품 반품 신청은 한진택배(1588-0011)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반품 주소지는 인천광역시 중구 신흥동 3가 7-318 한진택배 중구영업소(마이린나이) / TEL 032-883-1368 입니다.

반품신청 후 2~3일내 자체 회수가 진행되며 (택배사 사정에 의해 회수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상품을 반품하려고 하는데 반품주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수령하신 상품의 박스안에 동봉되는 주문확인서를 확인 부탁 드리며, 확인이 어려운 경우 부품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부품몰 연락처 : 02-320-5599)

[교환/반품] 반품 운송장 번호가 뭔가요?

반품 운송장번호는 고객님께서 반품하신 상품을 회수 할 때(또는 반품 상품을 직접 접수할 때) 택배기사가 드리는 용지에 기재되어 있는 일련번호입니다.

반품 운송장번호는 수거된 상품의 위치파악과 도착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반품 접수 후, 환불 완료전 까지는 반품 운송장을 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품절 시 환불처리 어떻게 진행되나요?

주문하신 제품의 품절 시, 고객님께 연락을( 4회까지) 진행하여 즉시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

무통장입금분은 고객님 본인 통장으로만 입금 해드리며, 신용카드의 경우는 승인취소해드리겠습니다.

입금확인이 안됐을 경우 환불요청은 부품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1 2